Quantcast
Channel: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3511

“오늘도, 수고했어요” 나만 알고 싶은, 숨겨진 보석같은 힐링 음악 추천

$
0
0

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지친 하루의 끝, 누구나 한번쯤 이어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용기를 얻어 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삶에 지친 이들에게 음악은 따뜻한 위로와 응원으로 다가오곤 하는데요. 달달하면서도 애절한 음색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주는 힐링 추천 노래 5곡!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Tom Odell - If You Wanna Love Somebody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곡은 톰 오델(Tom Odell)의 <If You Wanna Love Somebody>입니다. <If You Wanna Love Somebody>는 2018년 10월에 발매된 톰 오델의 3번째 정규 앨범 [주빌리 로드(Jubilee Road)]에 수록된 곡인데요. 주빌리 로드는 지금까지의 작품 중 가장 솔직하고 개인적인 앨범으로 인상적인 멜로디와 재기 넘치는 연주로 가득 차 있습니다. 

<If You Wanna Love Somebody>는 한 남자의 가슴 설레는 사랑 고백을 담고 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하게 된다면 그 사람이 내가 될 수 있도록, 그대만의 남자가 되겠다”라는 내용인데요. 시원시원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부드러움 속에 격정적인 포인트가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남자의 진심을 느낄 수 있는 노래입니다. 우울하거나 외로움에 지친 이들이 위로 받을 수 있는 톰 오델의 힐링 음악. 아래 영상을 통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보컬을 직접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는 3월 18일, 매끄러운 피아노 연주와 섬세한 감정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그의 첫 내한공연에 함께 해 보세요! 


<Tom Odell – If You Wanna Love Somebody 3월 18일 내한>


# ZAYN – There You Are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곡은 원 디렉션 (One Direction)의 멤버로 활동한 제인(ZAYN)이 부르는 <Let Me>입니다. 제인이 2018년 12월 공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Icarus Falls]는 아티스트로서의 실력을 완벽하게 입증해냈다고 평가받았는데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보낸 날들에 대해 노래하는 트랙 ‘Let Me’, 언제나 곁에 있어 준 특별한 사람에 대한 무조건적인 사랑을 노래하는 곡 ‘There You Are’, 랩 퀸 니키 미나즈와 식어버린 남녀관계를 노래하는 EDM 팝 트랙 ‘No Candle No Light (feat. Nicki Minaj)’ 등 총 27곡이 수록되었습니다.

‘There You Are’은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곡입니다. 리드미컬하면서도 잔잔한 멜로디 덕분에 그가 지닌 목소리의 매력이 한층 돋보입니다. 조건 없는 순수한 사랑을 이야기하는 <There You Are>은 꿈결을 걷듯 감미로운 사운드가 인상적입니다. 달콤한 노래로 힐링하고 싶은 분들은 이 노래를 꼭 플레이리스트에 넣어주세요. 아름다운 선율이 깊은 밤의 무드를 한층 더 고조시켜 줄 거예요.




# Ruel – Dazed & Confused


올해 한국 나이로 17세를 맞는 호주 시드니 출의 싱어송라이터 루엘(Ruel)은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몇 안 되는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루엘이 처음으로 작곡한 곡이자 그의 데뷔 싱글인 ‘Don’t Tell Me’는 그를 처음 발탁한 프로듀서 M-Phazes가 프로듀싱했으며, 발매 직후 스포티파이에서 5백만 스트리밍을 기록하고 Beats By Dre의 헤드폰 광고에 삽입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2018년 데뷔 EP [Ready]를 발매하였으며, 수록곡인 ‘Not Thinkin’ Bout You‘의 뮤직비디오는 특별히 한국, 일본, LA 등지에서 촬영되며 한국 팬들의 눈을 끌기도 했죠.

’Dazed & Confused‘는 절제된 백그라운드 사운드 위로 루엘의 개성적인 보컬이 흠씬 묻어나는 곡입니다. 한 여자에 빠진 이후로 멍하고 혼란스러운 상태가 계속되는 남자의 심정을 담았습니다. 엘튼 존이 반한, 루엘 특유의 보이스에 빠지고 싶은 분들은 ‘Dazed & Confused’를 반드시 들어보세요. 듣다 보면 노래가 끝나도 멜로디를 계속 흥얼거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한편, 감성 가득 담긴 보이스의 미소년 싱어송라이터 루엘이 첫 단독 내한공연을 위해 3월 21일 한국을 찾는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그의 음색 속으로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Ruel – Dazed & Confused 3/21 내한>


# Khalid - Better

US 블랙 뮤직 부근에는 장르의 경계를 파괴하며 ‘얼터너티브 R&B'라는 이름 아래 새로운 아티스트들이 데뷔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가운데 열아홉 살에 불과한 칼리드(Khalid)가 등장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특유의 안타까운 감정이 묻어나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스스로 많은 영향을 받아 왔다 밝힌 프랭크 오션(Frank Ocean), 브라이슨 틸러(Bryson Tiller), 그리고 위켄드(The Weeknd)의 느낌도 갖고 있어 차세대 R&B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칼리드(Khalid)가 올해 2월 처음으로 공개한 싱글 ’Talk‘는 좀 더 성숙한 음악적 면모와 함께 디스클로져(Disclosure)의 프로듀싱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etter’는 차분하고 평온한 멜로디와 부드러운 칼리드의 보컬이 환상의 궁합을 이룬 곡입니다. 속삭이듯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무드와 감성이 충만해 힐링과 설렘이 필요한 순간 꼭 들어보기를 권유합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로 Better를 들을 준비가 되었다면 시끄러운 카페에서도 조용히 음악 감상할 일만 남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소울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신선한 사운드와 그루브를 통해 많은 팬들을 만족하게 할, 2019년 칼리드의 행보를 지켜 봐주세요! 



# PRETTYMUCH – Blind


프리티머치(PRETTYMUCH)는 2017년 데뷔 싱글 ‘Would You Mind’ 발매와 동시에 백스트리트 보이즈, 원 디렉션을 잇는 보이그룹으로 급부상했습니다. 롤링스톤지는 2018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프리티머치를 선정한 바 있죠.

최근 발매한 신곡 ‘Blind’는 “네가 떠나는 걸 보느니 차라리 눈이 멀어버리는 게 낫겠어.”, “눈을 감아도 온통 네 생각뿐이야.”와 같은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Teacher’나 ‘Jello’를 통해서는 한없이 밝고 경쾌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곡에서는 감미로운 아카펠라 화음을 강조하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도입부에서는 남성적인 매력이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절도 있는 안무와 자유로운 춤을 교차해 보여줘 적절한 긴장감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아카펠라 화음으로 후반부를 장식해 곡을 신비로운 느낌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인상적입니다. 보이그룹 음악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Blind'를 추천합니다.

소니 WH-1000XM3와 함께라면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감미로운 고막 남자친구들의 힐링 음악들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000X 시리즈의 3세대 WH-1000XM3는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 음질까지도 압도적인 성능을 선보이는데요. 장시간 음악 감상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소음 없이 즐기는 나만의 시간! WH-1000XM3 

소니 무선 헤드폰 WH-1000XM3와 함께라면 업무로 고단하고 지친 마음을 소음의 방해 없이, 고품질 사운드로 온전히 힐링 하는 출퇴근길로 만들 수 있습니다.  WH-1000XM3의 노이즈 캔슬링이 주변 소리 모드와는 반대로 외부의 다양한 소음을 차단해서 더욱 음악 그 자체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죠.

WH-1000XM3는 개인의 특성, 주변 환경에 따라 다른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제공하는데요. 머리의 모양은 물론 크기, 안경 착용 여부 등을 감지하여 가장 이상적인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위한 자동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기존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외부의 소리를 차단하는 효과만 누릴 수 있었다면 소니의 스마트 리스닝은 노이즈 캔슬링을 넘어 사용자의 행동 패턴에 맞추어 20단계로 자유로운 노이즈 컨트롤 기능이 가능합니다. 

출·퇴근길 대중교통 이동 시에 음악을 즐기는 것도 문제없습니다. 목소리 모드를 활용하면 소음은 줄이고 안내방송은 청취할 수 있어 음악을 듣다가도 목적지를 놓칠 일이 없기 때문이죠.

4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하이레졸루션 오디오(고해상도 음원)의 완벽한 음질을 구현합니다. 사용자를 생각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기존 대비 약 10% 정도 가벼워진 무게, 저반발 이어쿠션, 내향성 축 구조로 헤드밴드가 머리에 뜨지 않는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또한 ‘퀵 어텐션’ 기능을 활용하면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터치 한 번만으로 옆 사람과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답니다.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할 때 어느 장소에서든 음악을 듣다가도 간단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WH-100XM3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온몸 가득 힐링 에너지를 채워주는 다양한 음악들을 만나보았습니다. 달달한 커피 한 잔과 소니코리아가 추천하는 힐링 노래와 함께라면 몸도 마음도 한결 차분해지겠죠? 여러분의 또 다른 힐링 방법들은 무엇이 있나요? 함께 공유하며 노곤함을 이겨내 봐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3511

Trending Articles